밀키트로 초간단 캠핑요리메뉴 고민 끝~!
간편하고 간단하게 음식 준비해서 캠핑가고 싶을때.. 요즘이 그렇다. 캠핑 초반에는 메뉴고민하고 삼겹살 구워먹을 생각
에 행복했는데 일년정도 지나니까 머리 아푸다.. @_@
가끔 친정,시댁 식구들이 게스트로 올때 각 입맛에 맛는 음식 메뉴와 양까지 생각하면 더욱 머리가 아프다. 아이들만 데리고 미즈캠가거나 초간단하게 짐 꾸려서 집근처로 캠크닉 갈때에도 5초만에 캠핑메뉴 정하는 방법..!! (내가 보려고 작성한 포스팅임..ㅋ)
1. 이마트앱 쓱배송 장보기에서 밀키트 구매
밑반찬 장 볼때 한꺼번에 주문하면 편하다. 그런데 쓱배송으로만 주문하니까 메뉴주문에 한계가 오기 시작함 ㅋㅋ 그래도 당일배송되고 한방에 쇼핑하니까 진짜 편리하다.
피코크 밀키트도 괜찮고. '냉장/냉동/간편식' 이나 '밀키트/김치/반찬' 메뉴에서 쇼핑한다.. 주로 소고기 전골이나 불고기류등으로 구매해 캠핑가서 자주 먹는 편.
2. 요리버리 캠핑요리 기획전:
캠핑요리뿐만 아니라 찌개요리,술메뉴,고기류,다이어트등의 메뉴별로 밀키트 장보기 가능.
20%씩 할인하는 메뉴들을 주로 구매하고 있다. 오전11시 이전 결제시 당일발송.
마카롱, 샌드위치같은 간식 밀키트도 판매한다.
https://m.yorivery.com/goods/goods_list.php?cateCd=006005
3. 푸드어셈블
새벽배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감바스알아히요,크림파스타,양대창양념구이,닭볶음탕등 먹어봤는데 맛있다. 대체로 밀키트 음식은 어디에서 구매해도 맛은 좋은편인것 같다. 아직 실패한 적은 없었음.
4. 애슐리 밀키트
믿고 먹는 대기업 홈스토랑 밀키트.
스테이크+파스타 조합 4인구성이 2~3만원대가 큰 장점인 듯. 아직 먹어본적은 없는데 조카들이랑 캠핑갈때 먹어봐야 겠다.
https://m.homestaurant.co.kr/main/index.php
지난주 캠핑땐 냉동피자를 먹어봤는데.. 상당히 괜찮았음.
처음 먹어보는 냉동피자라 퀄리티가 후질까봐 걱정했는데 올리브와 치즈, 소세지등 토핑이 엄청 후하게 들어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다..ㅎㅎ
후라이팬에 10분정도 약불에서 냉동피자를 데워주면 요리 끝. ㅋㅋ완전 초간단. 준비물은 프라이팬과 콜라만 있으면 된다. 이미 4조각으로 살짝 잘려있어서 먹을때도 깔끔하게 잘려져서 먹기 편했다. 가격 5천원. 더 저렴한 것도 있던데. 그것도 한번 먹어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