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무실 책상용 에어레스트 ar07 가습기 내돈내산 후기

회사에서 쓸만한 사무실 책상용 에어레스트 ar07 가습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회사 사무실 책상용으로 적합한 소형가습기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 가습기를 들이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저희 집에는 가정용 가습기가 방마다 하나씩 놓여있어서 사무실 책상에도 소형가습기 하나 들이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무실용 책상 가습기는 사이즈가 클 필요도 없는 소형가습기여도 되고 무선일 필요도 없고 감성을 부르는 무드등도 필요가 없으니 가격이 합리적인 소형 탁상용 가습기라면 문제없이 이번 겨울 잘 날 수 있겠죠?!

 

사무실 책상용 가습기

겨울은 원래 건조하니까..난방,히터를 계속 트니까 건조해질 수밖에 없어서 건조한 채로 지내고 있었는데 입술이 트고 얼굴이 건조해서 피부가 마구 땅기고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습도를 단 1%라도 올리기 위해 미로 에어레스트로 구입했어요.

탁상용 소형가습기

 

에어레스트 가습기 분무량 

촉촉한 가습이 뿜뿜~!!! 뿜어져 나오고 있다. 최대 가습량은 200cc. 분무양이 확실히 미니가습기와는 다르구나. 매우만족스럽다~! 사실 지난해 책상용으로 소형가습기를 산 적 있는데 지금은 연필꽂이 신세로 전락했다.. 휴대가 간편하고 가습량도 많이 나온다 해서 필터 몇 개 추가구매하고 샀는데.. 

아이리버 미니가습기 한 철 쓰고 바로 고장남

이렇게 자그마한걸로 사무실 습도를 올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하다니.. 나도 참 한심하다. 아이리버 제품 외에 500ml 생수병을 꽂아쓰는 미니가습기, 도넛링같은 미니 가습기는 분무량이 너무 적어서 습도를 올려주진 못한다. 좀 큰 걸 써야 됨..

 

적당한 사이즈와 조절기능 

내가 구매한 에어레스트 가습기는 사이즈가  175 x 270(mm)로 작지도 크지도 않은, 책상에 올려놓고 쓰기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다. 가습량을 3단계로 조절 가능하지만 무조건 풀로 놓고 쓰니 가습조절기능은 필요 없다~!

초음파식이라 소음도 전혀 없고 소음이 있다고 해봐야 가정집에서나 예민하게 들리지.. 사무실에선 가습기 소음 따위 문제 되지 않는다. 

 

가습기 수조가 심플해 세척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미로가습기로 구매한 이유는 세척 때문인데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습기인 만큼 세척을 매일 하는 건 너무 부담스럽고 수조가 최대한 심플하고 너무 크지 않아야 했다. 수조 크기는 1.4L인데 아침에 출근해서 풀로 물 부어주고 가장 센 분무량으로 맞춰놓으면 퇴근 한 시간 전에 물부족으로  자동으로 꺼진다. 

 

그래서 유난히 건조한 날이라면 화장실 갈 때 큰 종이컵으로 한 컵 물 충전 해주고 습도를 열심히 올려놔서 괜찮은 날이라면 에어레스트 가습기가 자동으로 꺼지도록 둔다. ㅎㅎ

 

작년 겨울에도 가습기 쇼핑을 했었는데 그땐 에어레스트 가습기를 발견하지 못했다. 그래서 신상인가? 하고 찾아보니 출시일인 2018년..;; 신상가습기는 아니지만 제법 쓸만하다! 

 

사무실 습도 체크

사무실 내 책상의 낮은습도

암만 그래도 숫자로 봐야 습도가 진짜 올랐는지  기분 탓인 건지 알 수 있으니 집에서 습도계를 가져왔다. 아침에 출근해서 가습기를 켜지 전의 사무실 습도.. Lo%는 너무 낮아서 측정불가라는 뜻..;; 난방기를 직전에 켜서 실내 온도도 매우 낮다. 어서어서 습도를 올리자..!! 에어레스트 가습기 ON!!

가습기를 켜고 3시간이 지나자 42%까지 습도가 올라가 있었다

점심 먹고 사무실에 들어와서 습도를 확인해보니 42%!! 적정습도까지는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공동사무실에서 이 정도 습도면 매우 훌륭하지! 아주 만족스럽다~!! 회사에서는 개인사비로 구매하라며 거절당했으니 내 자리 습도만 올라라~!! 

 

가습기 한 달 사용 후기:

가격대비 (4만 원) 가습량, 사이즈, 세척, 가격 매우 만족~!  가성비 가습기로 추천~! 부디 내년 겨울까지 잔고장이 없기를..!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