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심야신당 정호근 대명원 후기, 점집 위치, 점집 가격

요즘 유튜브에서 전 배우 현 무속인 정호근 님이 나오는 영상 정주행 중이다.

 

푸하하 TV의 심야 신당이란 채널을 정주행하고 있다.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라던데 남의 사주가 뭐가 궁금하다고 이걸 이렇게 열심히 보고 있나..

 

근데 신점이란 게 신기방 기하고 전직 배우였던 정호근 님이 연예인들 사주와 신점을 봐주면서 인생 상담을 해주는 게 너무 재미있다.

 

유튜브 푸하하TV 심야신당 정호근 채널

연예인 사주와 무속인 사주가 비슷하다고 하더라.

 

독보적인 캐릭터를 갖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 님도 신기가 있다더라.. 어릴 때 장대비가 내리는 날 우산이 없어서 집까지 그냥 걸어갔는데 비를 한 방울도 맞지 않았다는 놀라운 경험담을 듣고 소름이 돋았다.

 

신내림 받아야 할 것 같다는 김기수

신사임당, 이상민, 이하늘, 이현 배등 등 유명 연예인들의 출연이 볼만했고 일반인도 출연했었는데 사연이 너무나 가습 아파 ㅠㅠ

집안에 신내림을 받은 내력이 있는 사람들이 주로 신을 받는데 정호근도 할머니가 대전에서 꽤 이름을 떨치던 무당이었단다.

정호근

2014년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이 된 정호근은 1983년 mbc 공채 17기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에서 악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

 

대표작으로는 다모, 대조영, 상도, 야인시대, 여명의 눈동자, 장녹수, 전원일기, 푸른 거탑, 허준 등등. 특히 광개토태왕에서 풍발(문성제)을 연기할 때 "도대체 얼마나 처먹는 게야! 돼지 같은 노옴~~~"의 대사는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심야식당 마지막 짤로 삽입되어있다.

 

ㅋㅋㅋ 서울도라지쾌청 광고
ㅋㅋㅋ 서울도라지쾌청 광고


TV 배우의 모습도 보고 싶은데 작품 활동은 안 하시나 보다. 소속사는 포인스타즈 소속이고 본인도 배우와 무속인이란 직업을 겸 엄하고 싶다는 뜻을 보였으니 조만간 연기하는 모습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정호근 가족
2019년 mbc사람이좋다에 방영된 정호근 가족

지금의 아내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만난 지 세 번 만에 프러포즈해 결혼했다. 5남매를 낳았지만 첫째는 27개월 만에 폐동맥 고혈압으로 사망했고 막내딸은 이란성쌍둥이로 태어났지만 남자 형제는 3일 만에 숨지는 아픈 가족사가 있다.

 


무당 영상을 열심히 보고 나니 나도 점 보러 가야 하나 싶어 진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정호근 대명원은 경기도 의정부에 있다. 어떤 분은 6개월을 기다려 점을 봤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점집 피크인 신년에 방문하면 오래 대기해야 할 듯.

 

점집 가격은 2021년 초에 방문한 사람의 블로그에서 '인당 10만 원'이란 글을 보고 알았다. 생각보다 세다.. 현금으로 결제할 텐데.. 현금영수증은 해주시는지 모르겠다.

정호근 대명원 점집 후기도 다 좋고 만족스러워하더라. 요즘은 먹고사는 게 다들 힘들고 우울한 사람들이 많아서 점집 가서 점 보면서 심리적 안정을 찾거나 마음의 위안을 얻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다.

 
다들 신점을 믿지 않는데 정호근 님 유튜브를 보고 생각이 달라져 점을 보러 갔다거나 가고 싶다는 점집 후기가 많았다. 나도 그중 한 사람 ㅎ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