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경기도 공공배달앱 최대15% 할인 혜택 제공

배달의민족은 초기에 민족성을 강조하며 마케팅하더니, 뜨고나니까 독일의 기업(딜리버리히어로)에 5조원에 매각해 엄청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배신의민족.. 배신감때문에 한동안 사용하지않았던 배민.

최근 딜리버리히어로와 우아한형제 M&A합병에대해 공정위가 독과점 폐혜를 막기위한 조치로 '요기요'를 매각해야 시장경쟁을 유지할수 있다는, 상당히 강력한 제약 요건을 부여했다.

요기요는 어느 업체가 매각할지.. 궁금쓰.

배달의민족

 

국내 음식배달 중개 플랫폼으로는 거의 독과점 하고있는 배달의 민족을 겨냥한 야심찬 경기도 공공배달앱(배달특급)이 작년 12월에 출시되었다. 경기도민인 나는 왜 이제알았을까 싶었는데, 현재 3개시에서만(경기도 화성시, 오산시, 파주시)에서 시범 서비스 중이다. (2021년 1월 19일 기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혜택

 

 

사용자는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 지역화폐 충전시 10%의 인센티브+5% 쿠폰을 제공받는다. 10%의 인센티브는 이전부터 제공하던 자체 할인혜택이지만 지역화폐를 온라인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다. 

지역화폐는 오프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 온라인에서 사용이 된다면 15%할인은 개꿀!

물론 결제는 지역화폐뿐만아니라 신용카드와 같은 다른결제방식으로도 결제 가능하다.

사장님은 광고비 0원 + 중개수수료 1%의 저렴한 수수료로 이득! 대체로 배달앱 수수료가 약10%인걸 감안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공정한 시장경제를 위한 질서확립과 착한소비를 도모하기위한 경기도의  정책. 아주 맘에든다. 내가 사는 지역에도 어서 빨리 서비스되었으면 좋겠다.

 

소비자혜택과 소상공인혜택 안내 출처: 배달특급


사용기

 

 

배달특급앱 화면 - 배달시간과 요금에 대한 자세히 안내되어있다.

배민과 비슷한 UI로 깔끔하고 결제도 편리한 편이다.

시범운영중이라그런지 가맹점이 아직 많지않다.  

 

 

배달가능시간과 요금에 대해 자세히 안내되어있고 리뷰를 항목별로 평가할수 있도록 한점은 마음에 든다. 그러나 추가로 배달요금을 요구하거나 배민과 가격의 차이가 있거나 하는 업체들이 꽤있어서 아직은 서비스가 불안정한 상태인 듯.

그리고 배달받은 음식 사진 등록이 없어 아쉽다.

이 부분은 앱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운영 지역이 확대되면서 차차 해결되겠지. 기대가 된다. 

 

배달특급의 광고모델은 황광희 ㅋㅋ 완죤 잘어울린다. 굿캐스팅 ㅋㅋ

우리지역의 할인및 각종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을 제공한다. 화요일에 주문시 10%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는..!!


 

배달특급 2021년 경기도내 서비스 시작 지역 안내

1분기: 수원시,김포시,이천시,포천시,양편군,연천군

2분기: 평택시, 군포시,양주시,안양시,의왕시,여주시,안성시,구리시

3분기: 광명시,고양시,광주시,의정부시,남양주시,용인시,하남기

4분기: 시흥시,동두천시,가평군

(상기 일정은 오픈 일정 준비중 변경될수 있습니다)

 

경기도 전역에서 점차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오는 2021년 3월에 양평을 시작으로 수원, 김포, 이천, 포천, 연천 지역이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며, 그 외 안산시,부천시,과천시, 성남시는 올해 상반기중 서비스 시작예정이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가맹점 신청서 작성하기:

www.specialdelivery.co.kr/#6thPage

 

배달특급

공공 상생의 출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www.specialdelivery.co.kr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