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굿즈 3차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도 구매 성공~

스벅 매니아인 저는 오늘도 출근전 스타벅스 매장에 3차 버디세트 겟하러 고고 ㅋ 버디세트 시리즈는 매주 목요일마다 출시되고 있죠 ㅎ

오늘은 유난히 줄이 길었습니다.. 퇴근길에 스벅 매장에 들리면 한정판이라 왠지 버디세트 친구들이 품절될것만 같아서 ㅜ

먼저 오신 분들은 플래이모빌을 3개씩 사가시네요. 1인당 최대 3개 구매 가능하거든요. 그래서 저도 3개 모두 사왔어요ㅋㅋ 어른이장난감을 좋아해서 레고나 블럭장난감만 보면 지갑이 열리는 ㅋㅋ

스벅 플레이모빌 구매방법은 프로모션 음료1개+플레이모빌1개=12000원에 구매할수 있어요.

 

 

플레이모빌 스타벅스 버디세트 피규어 한정판 출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한정판매가 오늘 1월 7일에 출시되었다. 독일의 장난감회사인 플레이모빌(Playmobil)+스타벅스(Starbucks)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 매장내 직원과

yongsangcamping.tistory.com

 

회를 거듭할수록 많아지는 사람들

 

지난주에 커피마스터준이랑 퍼니쳐세트 넘나 귀여웠는데, 하나씩 봐도 이쁜데 다 모아놓으면 을매나 귀여울까요 ㅎ 스타벅스 굿즈는 어쩜 다 이리 이쁘고 귀여운지~~ 이런 굿즈 아이템은 참 잘만드는 듯.

 

스벅굿즈 3차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도 구매 성공~

두근두근.. 플레이트에 꽂기 전입니다.

 

 

스벅 플레이모빌 오피스워커 회사원 제이와 서퍼강아지

오피스워커 회사원 제이.

각 캐릭터에 맞는 노트북,커피머그등의 소품이 함께해 더 디테일이 사는것 같아요.

이번에 구매한 3종중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피규어입니다~

 

스벅 플레이모빌 하이커 제니와 플레이모빌 등산가방

하이커 여행가 제니.

카메라가 옷에 묻혀 잘 안보이네요 ㅎ 지도와 초록모자는 직접보면 훨씬 귀여워요 ㅎ

 

스벅 플레이모빌 서퍼그레이스와 서핑보드

서퍼 그레이스.

선글라스와 오리발이 너무 앙증맞네요. 서핑보드의 패턴이 넘나게 마음에 들었어요!

 

 

스벅굿즈 3차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도 구매 성공~

지난주에 구매했던 조이와 준. 지금보니 조이의 회색머그가 조금 투박해 보이네요 ㅎㅎ

스벅 플레이모빌 피규어들이 온라인에서도 판매되고있는데요. 약 12,000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피규어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플레이모빌 피규어중 가장 인기있는 퍼니쳐세트가 제일 비싸네요 ㅎ 

 

서재를 지키는 스벅 피규어굿즈

서재를 지키는 스타벅스 버디 피규어들.

 

서재를 지키는 스벅 용사들

스벅 플레이모빌 콜렉팅. 플레이트는 살까말까 고민많았는데 정말 사길 잘했네요. 피규어들이 확실히 더 가치있어 보입니다. 28일 목요일에는 우주인레오가 마지막으로 출시됩니다. 오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4차도 달려봐야죠 ㅎㅎ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