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풍무점 이차돌에서 차돌박이를 저렴하고 맛있게~!

오랜만에 방문한 김포 풍무동. 김포 골드라인 풍무역이 개통되고 그 앞으로 풍무센트럴푸르지오,풍무푸르지오,아도니스의 꿈 오피스텔, 웰라움 퍼펙트시티, 풍무자이, 풍무꿈에그린 등등 새 아파트들이 갑자기 우후죽순 들어서면서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먹자골목이 생겼다. 거의 모든 체인점이 다 모인 듯. 특히 고기집이 정말 많았다. 오늘 외식메뉴는 소고기중 가장 맛있는 부위인 차돌박이를 먹으러 가족들과 이차돌을 다녀왔다.

 

이차돌 김포풍무점
이차돌 김포풍무점

김포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김포풍무점. 주차는 주말 낮이라 도로에 했는데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다. 계산후 주차증 받을수 있다. 

 

블랙앵거스 공급인증띠를 두른 이차돌군. 떡뻑이처럼 생겼지만 말린 차돌박이를 형상화한 캐릭터..ㅋㅋ 너무 대충만든것 아닌가. 

 

 

위치: 경기 김포시 양도로19번길 8

전화: 031-985-2281

영업시간: 12:00 - 24:00

요즘은 코로나로 손님이 뜸해서인지 평일에는 2시쯤 오픈하는듯하다. 

 

 

일회용생수와 일회용종이컵

QR코드 인증하고 매장에 착석했다. 일회용 생수와 종이컵을 제공해주셨다. 고기 배달이나 포장도 아닌데 매장안에서 일회용기 사용이라니. 이부분은 조금 실망스러웠다.

 

이차돌 메뉴판

가격은 저렴하다는것을 알고갔지만 차돌박이 1인분 가격이 7900원이면 정말 저렴한것 같다. 

차돌삼겹과 LA생갈비,안창살,부채살스테이크,육회까지 고기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도 된장,국수,초밥,쫄면,야끼치즈 정말 다양하게 있어 황홀했다. ㅎㅎ

 

차돌박이 3인분 양
차돌박이 3인분 양

모자랄것을 알고있었지만 우선 3명이니 차돌박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50g씩 총 450g.

이렇게 2번 주문하고 2인분 추가해서 성인 3명이서 결국 총 8인분을 먹었다. ㅋㅋ 내 이럴줄 알았지..! 

 

 

기본 셀프찬들

셀프로 먹는 기본 밑반찬들. 내가 좋아하는 빨간 양념 파채와 양파절임 ㅠ 너무 맛있엉. 고기 먹는데 무쌈이 빠지면 섭섭하지. 기본쌈채소는 없지만 무쌈이 있으니 괜찮아. 쌈채소가 없는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소고기는 소금만 있으면 되긴 함. ㅋ 그리고 버리는 쌈채소가 많아서 차라리 없는게 나을수도 있다.

 

차돌구이

너무나 행복한 시간. 

살짝 빨갛게 덜익어도 부드럽고 맛있는 우삽겹 차돌박이. 스르륵 펴져 아름답게 익어가는 우삼겹. ㅎㅎ 마늘도 함께 구워 먹어야 제맛이지. 

젓가락질 두번이면 금새 불판은 비워지고. 이러니 성인 3명이서 8인분 뚝딱 먹지.   

 

간장소스에도 찍어먹고 

 

무쌈과 마늘+양념파채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당.

차돌은 비계가 많아서 자칫 느끼할수있는데 이번에 먹은 이차돌의 차돌박이는 느끼한 맛이 적어서 좋았다. 사진만 봐도 군침도네~ ㅎ

 

돌초밥

돌초밥을 주문했는데 네모밥 8개와 겨자가 함께 나온다. 

가격 2900원. 

초밥인데. 진짜 밥만 나올줄 알았으면 공기밥 먹었을것 같아. ㅎㅎ

 

 

노릇노릇 구워지는 돌초밥

불판에 밥을 나란히 올려 노릇노릇하게 굽고 

 

고기와 쌈장을 올려 먹으면 차돌박이를 색다르게 즐길수 있다. 

이렇게 위안을 삼아본다. ㅋㅋ

 

밥과 고기의 조화는 아름답지~

생고추냉이라서 맛이 엄청나게 강했다. 재대로 코끝을 확 쏘는 맛.

 

이차돌 육회

또 다른 사이드메뉴, 육회. 경상도식으로 주문했다. 전라도식은 매운 양념이 들어간다.

가격 8900원.

맛은 그닥. 걍 아쉬울때 한번 먹으면 좋을 맛. 냉동이라 너무 차갑고 맛이 약해서 육회맛이 많이 심심했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만 한 정도?! 

 

맛김치국수

육회보다 맛이 좋았던 맛김치말이 국수.

국수는 언제나 옳아.

가격 4900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깜놀랐다. 우삼겹을 다 먹고 주문하면 엄청 배부르니 고기와 함께 먹는것이 좋겠다.

아쉬웠던것은 김치가 너무 적었다는 것. 그 외엔 넘나 맛있었다.

 

   

그래 이거지 이거. ㅜㅜㅜ

구운 차돌박이를 국수에 넣어 기름지게 먹어도 햇맛!

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후루룩 다 마셔버렸다.

 

시원하게 한 상 깔끔하게 마무으리.

참이슬.. 소주 한병 깠구나. 역시 술안주는 고기지 ㅋ 맛이 별로였다던 육회도 다 긁어먹었다. 

차돌박이 8인분+마약육회1인분+돌초밥1+맛김치말이1+음료 = 총85900원.

3명이서 이렇게 많이 먹을줄이야..! 오랜만에 포식해서 기분좋았다.

다음번에 또 방문하고 싶은 차돌 맛집 인정~!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