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 3D에어매쉬토퍼 사용 후기

지난 여름에 구매한 장수돌침대를 세달동안 사용한 후기이다.

 

돌침대 구매 동기

전부터 침대를 써볼까 했지만 바닥생활에 익숙해진 몸이라 자리만 차지하는 침대가 싫었는데, 고양이들 털날림이 신경쓰이기 시작했다. 왜냐면 결혼생활 4년차에 남편에게서 고양이털알러지천식이라는 불청객이 찾아왔기 때문이다. 나는 원래 집먼지 알러지비염이 있어 집안에 패브릭을 두지 않는편이다. 

 

일반 매트리스 침대는 진드기나 알러지에 취약해보여 큰 고민없이 돌침대를 구매하기로 했다 ㅎ

남편은 잠잘때 도한처럼 땀을 많이 흘리고 체내 온도가 내려가 한여름에도 이불을 덮고자는편이다. 반면에 나는 이불을 잘 덮지않는편이고 이불을 답답해 하는편이어서 온도조절이 각각 가능한 돌침대가 제격이라고 생각했다.

하. 이놈의 기관지염..

 

 

 

좁은 우리집 안방 사이즈를 측정 후 안산의 장수돌침대 매장을 갔다. NC백화점 앞건물에 있는 매장. 내부가 꽤 넓다..주차는 매장앞 도로에 하믄된다..

많은 돌침대 브랜드 중 장수돌침대를 간 이유는 별이 다섯개니까 ㅋㅋ

사실은 이 브랜드밖에 모른다.. 

 

 

안산의 돌침대매장

 

매장 방문후 구매

매장에 들어서니 비가 많이와서인지 손님도 없고 사장님도 안보였다. 많은 돌침대들이 전시되어있었는데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다. 300만원 전후를 생각하고 갔던 우리부부는 400~700,800만원대를 호가하는 가격에 ㅂㄷㅂㄷ..

돌침대 색상도 다양하고 돌뿐만아니라 흙,맥반석등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간다

통증을 완화하는 의료기기가 들어간 침대도 있었다. 

우리의 돌침대 예산안은 200만원대였는데 이 금액은 돌쇼파만 가능한 금액..

사장님께 우리의 예산과 디자인취향無, 의료기기無를 상담하니 이벤트중인 침대를 권유해주셨다.

가격 230만원+서비스 여름용토퍼 (돌침대전용토퍼보다 훨 좋음. 사장님 센스 굿이다)

 

돌침대 이벤트가격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샀다 ㅎ

3~4일후에 집으로 배송 된 장수돌침대.

 

편한척 누워있지만 사실 등이 딱딱하다

장수돌침대 사용 후기

시골황토집 아랫목에 몸을 지지고 있는 느낌.. 아 시원하다 ㅎㅎ 판콜보다 감기기운에 더 효과적일것같아! ㅎ 코로나 무서워 .. 요즘 시국에 감기기운오면 큰일난다.. 온돌의 돌이 가열되면 원적외선이 나온다는데 체내에 흡수되 체온을 상승시키고 노폐물을 배출함으로써 면역력을 3배이상 증가시킨다는 장수돌침대의 효능 ㅎㅎ 산후통과 비염도 개선된다는데. 만병통치약인가?! ㅎㅎ 참고로 50도까지 올릴수 있다.

 

남편은 처음 며칠은 몸이 베겼지만 금새 적응했다. 식은땀을 흘리던것이 많이 호전되어 지금은 거의 땀을 흘리지않는다. 그동안 이불이 땀으로 젖어 방수포를 깔고 이불빨래도 자주했었는데 넘나게 신기했다.

나도 태어나서 지금껏 바닥에서 잠을 잤던터라 딱딱한 돌침대에서도 꿀잠 잘수 있을것 같았지만 허리가 많이 불편했다.

보름정도 지났을때 허리를 삐끗해 주말내내 누워만있었던 적도 있었다.ㅎ 두달 지난 지금도 적응 중 ㅎ 그래도 처음보단 나아지고있다. 우선 남표니가 잠잘때 땀을 안흘려서 만족하고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일단 침대가 생기니 이부자리 정리를 안해도 된다는게 가장 편하다. 계절마다 이불을 새로 꺼내고, 땀 때문에 이불 여러장을 깔아야했는데, 빨래나 이부자리 정리가 간편해져 무진장 편하다.

그리고 계절마다 냉수매트,온매트 안꺼내도 되고 온열시 소음이 없어서 좋다.

 

돌침대와 함께 써서 좋은 토퍼

3D매쉬매트

돌침대살때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3D에어매쉬매트. 이런 토퍼가 있는지도 몰랐다.. 나일론같은 두꺼운 실들이 그물망구조로 얽혀 소재가 탄성이 있고 매우 촘촘하다. 튼튼해서 오래 쓸수 있을 듯. 수명이 길 것 같다. 여름엔 몸의 열을 배출해줘서 시원하고, 겨울엔 온돌의 열을 그대로 올려주기때문에 따뜻하게 사용할수 있다.

아주 신박한 매트리스~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