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발효 통밀빵 정기배송 후기 (빵짓는 농부)

강릉에있을때 채식빵집이 있다고해서 찾았다가 그 맛에 반해 온라인으로 정기구독해 먹고있다. 그 시절에 서울에도 많지않은 비건베이커리가 강릉에도 있다는게 너무 놀라웠다. 당시 채식을 하고 있는 우리부부가 기특했는지 사장님 부부가 각종 빵 맛을 보여주며 무료시식을 할수 있었는데 그 맛을 잊을수 없어 빵 정기배송을 하게되었다. ㅎ  나는 과일도 정기배송 받고있는데 생활의편리함,가격,맛을 종합적으로 따져봤을때 매우 만족이다. 

 

 

생수,와이셔츠,꽃도 정기구독 서비스가 있고 심지어 술 정기구독서비스도 있다.. 온라인으로 알콜판매는 금지되어있지만 전통주는 국산농산물 소비확대로인한 농업인 소득향상을 위해 2017년부터 예외로 온라인판매를 허용하고 있다.하여간 신기한 구독경제..

나는 구독경제 개념을 모를때부터 빵을 정기구독해온 빵순이다.. ㅎㅎ 

 

과일1인용 제철 과일 프리미엄 정기배송 후기:

 

 

1인용 제철 과일 프리미엄 정기배송 후기

서울에서 혼자 자취할때부터 결혼후 맞벌이로 2인가구가 된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는 1인용 과일 정기구독. 정말 편리하고 큰 장점들만 있는 좋은 서비스인것 같다. 안그래도 혼자 밥해먹는것이

yongsangcamping.tistory.com


 

주문방법 또한 간단하고 편리하다. 방구석에서 혹은 사무실에서 카톡으로 주문하고 입금하면 끝. 매장에도 여러번 방문했기때문에 믿고 구매한다.. 나만 아는 우리동네 맛집인줄 알았는데.. 이미 방송출연도 하셨다 ㅋ

 

편리하게 주문하는 빵 정기구독

빵 정기배송 가격은 한덩이에 6500원~8750원(배송비포함)으로 파바,뚜레주르보다 비싼편이지만 이스트따위 넣지않은 재료가 다른 고급빵이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주문해 먹고있다. 결제는 무통장입금이므로 현금영수증도 당연히 발행해주심.

 


 

택배주문받은 홍국통밀빵,호두통밀빵

포장이 깔끔하다. 불필요한 충전재나 뽁뽁이도 필요없다. 정기배송주문시 포장도 살펴보고 주문하는편인데 매번 택배를 받을때마다 택배박스와 충전재,뽁뽁이쓰레기로 지구도 나도 고통받기 싫다. 

택배배송이니 거의 하루만에 통밀빵을 배송받을수 있다. 통밀빵은 쉽게 상하는 음식이 아니라서 날씨에 큰 영향을 받지않아 택배가 하루 늦게온다해도 큰 걱정없는 편이다.

박스를 열면 빵냄새가 뽝~~!! 콧구멍이 넓어지고 입꼬리가 올라감 ㅋㅋ 

 

냉동보관중인 통밀빵들

빵은 썰어서 오기 때문에 바로 냉동보관한다. 이전에 받은 홍국통밀빵,배즙통밀빵. 이 냉동빵들은 2주전에 배송받은것들. ㅎㅎ. 빵은 실온보관이 가장좋지만 오래 두고 먹는다면 냉동보관후 해동해 먹는것이 맛을 오래 유지할수 있다. 냉장보관은 빵을 더 빨리 노화시키니 주의하자.

 

붉은 홍국통밀빵. 사진만 봐도 구수한 빵냄새가 나는듯하다 

 

 

통밀빵 한봉지에 12조각정도 들어있다. 한뼘이 좀 넘는 약23cm정도에 중량 510g정도. 한개의 사이즈는 대충 이정도. 먹음직스러운 사이즈다. 홍국쌀은 붉은 누룩을 발효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중 하나다. 덕분에 빵도 먹음직스러운 붉은색을 띈다. 통밀빵 특성상 강한 맛은 없다. 즉 눈감고 먹으면 배즙이나 홍국이나 비슷비슷ㅎ 그치만 질리지않고 오래먹을수 있는 고급음식이라고 생각한다. 

 

냉동된 통밀빵을 토스트기로 구워 먹는다. 건강빵 먹을때 네스프레소만큼이나 꼭 필요한 빵 친구ㅎ

 

홍국통밀빵과 배즙통밀빵
홍국통밀빵 + 올리브오일

우리부부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는 통밀빵. 매일 저녁마다 한개씩 냉동빵을 토스터기에 구워 먹는다.

통밀빵은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에 찍어먹는것이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듯.

내가 정기배달로 먹고있는 이 빵은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저온으로 느리게 발효시켜 만든 우리밀 통밀빵으로 동물성재료(계란,우유,버터)를 사용하지않은 비건(vegan, 완전채식)빵이다. 섭취 후 속이 더북룩하지않고 편안해 소화가 잘 되 부담없이 먹고있다. 밀가루를 좋아하지만 자주 드시지 못하는 부모님에게도 배송해드리고 있는데 매우 만족해하신다. 겉모습은 다 똑같은 통밀빵이지만 맛을 보면 확실히 다르다. 

 

 천연발효 통밀빵 정기배송 후기 (빵짓는 농부)

채식빵에 어울리는 사이드메뉴. 유기농 딸기와 소스없이 먹는 야채샐러드. 매일 밤 식욕을 억제하고 이렇게 건강한 식단으로 먹으니 살이 조금씩 빠지고 있다. 

 

통밀빵에 과일잼은 어울리지않는다

초딩입맛인 우리 남편은 통밀빵에 딸기잼을 발라먹는다.. 이러면 통밀빵의 우아한 맛이 안 난다. 그렇지만 치킨야식을 먹는것보다야 딸기잼을 먹이는게 낫지않은가!!

이 집은 통밀빵 뿐만 아니라 카스테라, 통밀도넛빵도 진짜 맛이 좋은데 먹을수록 고소하고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것이 너무나 신기하다. 강릉갈때 들러야지. 전에는 평일 4일에만 엽업하시고 나 퇴근시간에 클로즈하셨는데 요즘은 토요일에도 오픈하시는 듯. ㅎ 

건강한 빵 정기배송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