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안산 서비스센터 AS 후기

안산 삼성서비스센터 2곳이 있는데 고잔점은 휴대폰센터라서 선부역(선부광장)의 서비스센터로 방문했다. 선부광장의 회전교차로는 헬이다.. 어떻게 4차선을 빙빙돌릴수 있지? ㅋ 아오 덕분에 두바퀴를 돌고 서비스센터 안산점옆 공영주차장에 도착했다. 서비스센터 앞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지만 공간이 넓지않기때문에 맘편하게 공영주차장에 무료주차 하자.

 

 

코로나라서 영업시간이 짧을 줄 알았는데 오전9시 오픈, 저녁7시 마감. 토요일은 오후1시까지 영업하신다. 

 

무인접수기가 5대나..! 엄청 넓다.. 직원도 많고.. 오느라 고생했으니 봉지커피나 한잔하려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커피제공 안한다. 근데 무료티백,커피,일회용종이컵이 싹 치워진 공간이 참 깨끗해보이더라. 쓰레기도 덜생기고. 직원들이 불필요한 일을 안해도 되고. 코로나가 종식되어도 무료음료는 이대로 제공안했으면 좋겠다.

 

 

 

우리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는 청소중에 굉음을 내며 헤드가 이렇게 열려버렸다. 2년간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며 벽에 몇번 부딪힌 적은 있지만 뚜껑이 열릴만큼의 충격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넘나황당쓰

생활기스도 거의 없고 외관도 이렇게나 깨끗한데!! 뚜껑이 열리다니!!

 

이 짧은 나사 3개로 버티고 있었다.. 연결부속이 짧아 헤드 연결부분이 더 쉽게 부러진 듯 하다. 제조시 처음부터 약하게 제작되었으므로 헤드 일부는 제조사에 보내기로 하고 그자리에서 10분만에 다른 부품으로 교체해주셨다. 전에 사용했던 필립스 청소기는 A/S가 며칠 소요됬었기때문에 기간이 오래걸리거나 수리비가 많이 나오면 어떡하나 고민했었는데.. ㅎㅎ  우리청소기를 서프라이즈하게 고쳐주시겠다는 친절하고 잼있으신 기사님..ㅎㅎ  A/S비용은 공임비만 받으셨다.

삼성이 품질이 좋기도 하지만 A/S가 빠르고 친절해서 좋다. 이게 국내브랜드의 전자제품을 선호하는 이유. ㅎㅎ

    

본체에 체결되는 먼지통의 부품이 부러졌다. 먼지통이 잘 안빠져 힘줘서 뽑았더니 부러져버렸다.. 모두 분리되고 물세척이 가능한것이 장점인데 물때문에 스프링같은 부속이 녹슬기도 한다. 먼지통이 뻑뻑하게 들어간다면 새것으로 교체하거나 WD-40 녹제거 부식방지 윤활제를 스프링에 쁘려주면 도움이 된다.

참고로 먼지통,브러시등은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이다. 부품 구입은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예약 혹은 구매할수 있다. 

 

쨘- 서프라이즈하게 정상제품으로 돌아온 우리 제트 ㅋㅋ 제트 최고 장점은 소음이 적다는것과 먼지통의 먼지제거가 편하는것. 단점은 무선청소기의 고질병인 무게감.. 이부분은 기술력으로 곧 극복되겠지..? ㅎ

 

 

반응형

[최근 인기글 카테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